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다이소몰 재고조회, 반품신청, 픽업서비스 등 총정리

다이소몰을 보다 편리하고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여러 서비스가 있습니다.

 

 

다이소몰 재고조회, 반품신청과 더불어 최근에 시작된 픽업 서비스 등 총정리된 내용을 보시고 다이소를 보다 지혜롭게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목차

 

 

 

 

다이소몰 재고조회 픽업서비스

 

 


 

 

 

 

 

다이소몰 웹사이트 재고조회 방법

 

1. 다이소몰 공식 웹사이트 접속

2. 상품 검색창에 상품명 입력, 검색

3. 검색 결과에서 원하는 상품 선택

4. 상품 상세 페이지에서 매장 재고 확인 버튼 클릭

5. 지역 또는 매장 선택하여 매장 재고상태 확인

 

재고 정보는 실시간으로 변동될 수 있으므로 방문 전에 확인 후 매장에 연락하여 최신 정보를 확인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다이소몰 모바일 앱 재고조회 방법

 

다이소몰 앱으로도 재고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특히 앱을 사용하면 위치 기반으로 가까운 매장의 재고를 쉽게 확인할 수 있어서 편리합니다.

 

1. '다이소' 앱 다운로드

2. 검색창에 상품명 입력, 검색

3. 상품 상세 페이지에서 매장 재고 확인 버튼 클릭

4. 지역 또는 매장 선택하여 매장 재고상태 확인

 

아래 버튼을 클릭하시면 빠르고 쉽게 다이소몰 앱을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다이소몰 반품 및 교환신청 방법

다이소몰에서 구매한 상품의 교환 및 반품 절차는 아래와 같습니다.

 

1. 마이페이지 접속

2. 주문/배송/픽업 조회에서 교환 또는 반품을 원하는 상품 선택

3. 선택한 상품의 상제 정보에서 '반품 신청' 또는 '교환 신청' 버튼 클릭

4. 회수지 정보 입력, 필요 시 변경

5. 반품비 또는 교환비용 확인

6. 주문 및 개인정보 수집/동의에 동의한 후 '신청하기' 버튼 클릭

 

단, 반품 및 교환 신청은 제품 수령 후 14일 이내에 진행해야 하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다이소몰 픽업 서비스 이용방법

배송비 부담 없이 당일에 필요한 상품을 받을 수 있는 '픽업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상품을 온라인으로 주문 후 가까운 다이소 매장에서 상품을 받아볼 수 있는 것으며, 픽업 매장이 전국 680여 개로 확대되어 더욱 편리하게 다이소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1. 픽업할 매장 검색 후 등록하기
*매장 픽업 서비스는 택배전용 라벨이 없는 상품에 한해 이용 가능

2. 상품 페이지에서 매장픽업 장바구니 담고 주문하기

3. QR코드 문자 수신 확인 픽업하기(픽업 기한 D+2일)
*수신 하신 QR코드를 매장 직원에서 보여주시면 픽업이 가능합니다.

 

 

단, 기간 내 픽업하지 않은 경우 자동 취소되니 주의하시어 픽업서비스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